본문 바로가기

harunakojima_is/TRAVEL

#kojitabi〜LA recommend spots pt01.



#kojitabi〜LA recommend spots pt01.


LA recommend spots pt01.



작년 말, UNIQLO의 CM 촬영으로 LA에 다녀왔습니다.

빠듯한 스케줄이었기 때문에 그다지 오프는 없었지만,

약간 LA의 추천 명소를 전해드릴게요.



01.Crate & Barrel





「Crate & Barrel」이라는 미국에서는 유명한 인테리어 숍이 The Grove라는 큰 쇼핑몰 안에도 있었습니다만,

굉장히 귀여워서 갖고 싶은 식기가 많이 있었어요. 대리석조이 볼이나 컷팅 보드는 일본에 있을 것 같지만

없기 때문에 사서 돌아가고 싶었는데, 무거워서 포기했어요. 심플하지만 품위가 있는 느낌이 정말로 좋아요.


Crate & Barrel

The Grove

189 The Grove Dr

Los Angeles, CA 90036

(323) 297-0370



02.Whole Foods Market



이번에는 비벌리 힐스의 비럴리 센터에서 가까운 호텔에 머물고 있었습니다만,

촬영 전에 조금 식사를 삼가하고 있었기 때문에 근처의 홀푸드마켓에 매일 스프를 사러 갔어요(웃음).

종류도 많지만 어떤것도 맛있었어요! 이 사진은 「유키미 다이후쿠」같은 떡 아이스를 팔고 있었기 때문에,

무심코 찍었어요. 사지 않았지만요(웃음).


Whole Foods Market

11666 National Blvd

Los Angeles, CA 90064

Map



03.ZIMMERMANN



호주의 브랜드입니다만, 2년 전쯤에 멜로즈에도 숍이 생겨서.

입으면 굉장히 모양이 귀엽고 몇 벌이나 가지고 있지만요. 수영복도 있으려나. 

이번에는 체리 무늬 드레스와 실크 블라우스를 샀어요.


ZIMMERMANN

8468 Melrose Place West Hollywood

Los Angeles, CA 90069



04.OUE Skyspace



다운타운의 「U.S.뱅크 타워」에 생긴지 1년 정도의 「OUE SKYSPACE Los Angeles」라는 전망대에 데려다 주었어요.

70층에서 14m 정도 내려오는 유리 미끄럼대가 있었어요. 몇 번이나 타게 해주었어요.

순간 조금 놀랐지만, 저는 전혀 괜찮았어요. 높은 곳을 싫어하는 사람은 무리일지도…….


OUE Skyspace

633 West Fifth Street,Suite 840

Los Angeles, CA 90071, USA



05.TREJO’S COFFEE & DONUTS




산타 모니카에 있는 비비드한 핑크 벽이 굉장히 화려한 도넛 가게.

나중에 알았습니다만, 가게의 주인은 데니 트레조라는 악역으로 유명한 사람으로,

꽤 우락부락한 얼굴w의 프린트의 굿즈나 역할에 맞는 칼에 피가 묻어있는 디자인의 도넛도 있거나,

핑크의 외견의 귀여움과 갭이 있어서 재미있기 때문에 추천해요!




TREJO’S COFFEE & DONUTS

6785 Santa Monica Blvd

at Highland Ave

Los Angeles, Ca 90038



어땠나요?

여행은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여러가지 새로운 추천 장소를 찾아내면 소개할게요!